크레이그 로윈의 백만장자에게 돈을 구걸하는 법(크리이그 로윈, 스티븐 스필버그, 스티븐 잡스, 워렌 버핏, 레이디 가가, 벤자민)
크레이그 로윈의 백만장자에게 돈을 구걸하는 법
크레이그 로윈의 백만장자에게 돈을 구걸하는 법(크리이그 로윈, 스티븐 스필버그, 스티븐 잡스, 워렌 버핏, 레이디 가가, 벤자민)

전 세계 백만장자들에게 돈을 달라며 뻔뻔하게 구걸하던 미국 코미디언이 100만 달러(한화 11억원)을 받게 됐다.

미국 뉴욕에 사는 코미디언 크레이그 로윈(27)은 스티븐 스필버그,스티븐 잡스, 워렌 버핏, 레이디 가가 등 전 세계 백만장자들에게 백만 달러만 달라는 UCC를 제작했다.


flv 변환이 안되는 관계로 첨부파일로 올림(맨 아래 링크를 따라가도 됨)





그는 영상에서 전 세계 백만 달러 굽실거리거나 부탁하는 어투 대신 당당하게 "당신들이 가진 재산 중에서 딱 100만 달러만 달라."고 요구했다.

이어 "100만 달러를 아무런 이유나 조건 없이 줘야 되며, 아직 어디에 쓸지 정하진 않았다"고 말했다.

그의 당당함에 끌렸던 것일까? 최근 로윈은 자신을 ‘벤자민’이라고만 밝힌 한 부자 후원자로부터 연락을 받았다.

이 후원자는 변호사를 통해서 “2월 2일 맨해튼의 한 극장 앞에서 만나 직접 100만 달러 수표를 주고 부자가 되는 방법도 알려주겠다.”고 전해왔다고 말했다.

로윈은 최근 다시 제작한 UCC에 턱시도를 입고 등장해 “벤자민에게 100만달러를 받기로 했기 때문에 나도 곧 백만장자가 될 것”이라며 "더 후원할 백만장자가 있으면 주저 말고 이메일로 연락달라"고 말했다.


신문기사 출저 : http://mbn.mk.co.kr/pages/news/newsView.php?category=mbn00008&news_seq_no=1087582



배짱있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.

이젠 사람들에게 알려져 더 이상 쓰기에는 신선하지 않는 방법이지만,

고영 컨설턴트의 경우에는 대학 총장님께 직접가서 추천서를 써달라고 해서 받아내었다고 한다.

나 역시 4학년 마무리 즈음해서 도전해 볼까 한다.

편지? 프리젠테이션? 제안서? 어떤 방법이든지 간에 독특하고, 대담하게 도전할 것이다.

Posted by 콜콜이
: